[신간 소개] 일상 요리 수업 : 라퀴진 일상을 요리하다

                                                                                     

 


도서명    일상 요리 수업 

저자   라퀴진(la cusine)      출판사  PAN n PEN(팬앤펜) 

출간일 2017 920일      정가  22,000원         분량348페이지    크기 214*280mm 

ISBN  979-11-958828-1-6    부가기호 13590


쿠킹 아카데미 라퀴진이 드디어 공개합니다!

17년 쿠킹 클래스의 노하우!!

17년 동안 다양한 주제로 수많은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온 라퀴진의 요리 노하우를 <일상 요리 수업>에 담았습니다. 요리를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레시피만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쏙쏙 골라 내어 한 권의 쿠킹 클래스 북으로 엮었습니다.

44가지 일상 요리 수업, 107가지 레시피를 선정한 기준?

* 메뉴와 스타일링으로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클래스

* 사람들이 가장 즐겨 먹는 요리

* 사람들이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레시피

* 자주 먹지만 만들기 까다롭다고 느끼는 요리

* 만들기는 아주 쉽지만 차려 놓으면 매우 근사한 요리

* 다양한 조합으로 여러 가지 테이블 세팅을 할 수 있는 요리

어떤 요리 레시피가 있을까?

* 철마다 즐겨 먹는 한식

​* 때로는 정갈하고 가끔은 귀여운 일식

​* 푸짐하고 화려한 중식

​* 에스닉한 매력이 넘치는 동남아시아 요리

​* 터프한 매력이 있는 아메리칸

​*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 메뉴 이탈리안

​* 색다른 기분을 선사하는 유러피언

등 우리가 집 안팎에서 자주 접하고 즐기는 세계 요리 레시피가 담겨 있습니다.

쿠킹 클래스 북?

각각의 요리는 재료와 만드는 방법뿐 아니라 슬라이드처럼 보면서 따라 할 수 있는 과정 사진이 큼직하고 상세하게나와 있습니다

라퀴진의 쿠킹 멘토가 실제로 조리하면서 촬영한 과정 컷은 독자가 마치 쿠킹클래스 현장에 있는 듯

생생하고 정확하게 요리를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44가지 클래스는 쉬운 요리, 익숙한 요리부터 배울 수 있게 난이도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따라하며 자신의 레시피로 만들어보세요.


요리만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다?

107가지 레시피는 각 주제에 맞는 44가지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4가지의 세트 메뉴를 만들어 라퀴진이 제안하는 플레이팅을 참고 삼아 근사한 테이블을 차릴 수 있습니다.

더불어 107가지 메뉴를 가지고 자신이 원하는 세트를 구성해볼 수 있도록 메뉴 짜는 팁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요리가 쉬워지는 요리 책!

<일상 요리 수업>은 단순히 레시피를 전달하는 책이 아닙니다.

한 가지 요리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한 재료 손질부터 조리 스킬, 그릇 선택, 음식 담기까지의 노하우를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107가지 요리를 익힌 독자는 44가지 그 이상의 수많은 조합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테이블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라퀴진과 함께 일상을 요리하는 즐거운 클래스를 시작해보세요!!!! brown_and_cony-27

식문화 전문기업 라퀴진lacuisine의 17년 내공을 담은 요리책을 펴냈습니다.
라퀴진은 17년 동안 푸드스타일리스트, 요리선생님, 셰프, 푸드 에디터 등을 배출한 교육기관이며 요리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과 기업을 상대로 수많은 쿠킹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17년 동안 사람들의 호응이 좋았던 클래스, 사람들이 즐겨 하는 요리, 배우고 싶어하는 요리 등의 데이터베이스를 정리하여 한 권의 책으로 담은 ‘쿠킹 클래스 북’ 입니다.
44가지의 세트 메뉴에는 107가지 요리가 포함됩니다
107가지 레시피는 굉장히 상세한 과정 컷으로 구성되어 요리 초보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44가지 세트는 각각에 어울리는 그릇과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107가지 레시피를 배우고 나면 자신만의 새로운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메뉴 짜기 노하우’까지 상세하게 담았답니다. 한 권에 담긴 44가지 세트, 107가지 요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독자들의 개성과 아이디어를 담아 더 많은 구성으로 일상을 요리하고 플레이팅할 수 있기를 바라는 요리책입니다. ^^
이 책을 만들기까지 엄청나게 고생해주신 CH P&C 한충희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정말 오래오래 고생한 책이죠잉~~~~~~~ ㅋㅋㅋㅋㅋ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주변에 요리 좋아하는 분들에게 많이 알려주세용~~~

댓글 (6)

  • 2017-09-25 12:04
  • 군달2017-09-25 15:17

    아, 그러셨군요 ^^ 감사합니다. 표지가 좀 어두운 건 인쇄 탓이 아니고 제 탓입니다 ㅋㅋㅋ

  • 켄짱2017-09-27 10:10

    멋진 요리책이 나왔군요. 예스 메인 ‘지금 이책’에도 떴던 것 같은데~ 축하드려요.

  • 군달2017-09-28 08:05
    켄짱

    핫! 감사합니다!!!! 이제 파는 일만 남았어요 덜덜덜…
    저도 예스에서 봤는데.. 제가 늘 검색하는 분야라 제 눈에만 보이는 줄 알았어요 ^^ ㅋㅋ

  • 수작북2017-09-29 01:28

    구성과 과정컷이 신선해요! 출간 축하드려요^^

  • 군달2017-09-29 09:42
    수작북

    감사합니다!!! 촬영 끝나고 후반작업이 너무 길어져 힘들었던 책이에요 ㅋㅋ 그래도 내고 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태그:

발행일
카테고리 Book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