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그리고 정원 컬러링북 ‘도서출판 유나’ 신간

새 그리고 정원 컬러링북

자연에서 얻는 힐링새 그리고 정원

 

유나ㅣ존 제임스 오듀본ㅣ스튜디오 유나ㅣ소프트커버(PUR)ㅣ 

210*270mmㅣ96쪽ㅣ정가12,000원ㅣ2015.9.14

ISBN 979-11-953866-1-1 (14650)






1. 책소개

컬러링북으로 재탄생한 19세기 명작

일상의 스트레스를 치유해 줄 아름다운 그림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성취감

 

「새 그리고 정원」은 정교한 랜더링 작업을 통하여 탄생한 컬러링북이다. 색연필, 사인펜 등을 이용하여 마음껏 컬러링하는 동안 일상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다. 컬러링 북 「새 그리고 정원」은 존 제임스 오듀본의 저서 ‘미국의 새들’에 실린 아름다운 그림들 중 42점으로 구성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의 새들’은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작품으로 인정받으며 많은 수집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책이다. 또한 2010년 런던 소더비 경매장에서 약 131억 원에 낙찰됨으로써 인쇄된 서적으로는 최고가를 기록하였다. 최근에는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컬러링북으로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 저자소개

존 제임스오듀본 (1785~1851)

John James Audubon

미국의 화가이자 조류 연구가로 ‘미국 조류학의 아버지’라 불리고 있다. 그는 수채화를 바탕으로 한 435장의 채색 동판화로 제작된 ‘미국의 새들(Birds of America)’이라는 아름다운 서적을 출판하였다. 이 책에서는 새의 역동적인 모습과 서식환경이 실제 크기로 그려져 있다. 1905년 그의 이름을 붙인 비영리 단체 ‘국립 오듀본 협회(National Audubon Society)’가 설립되었으며, 현재 조류 및 야생동물과 자연환경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3. 출판사리뷰

자연에서 얻는 힐링

책장을 열면 어느새 아름다운 정원에서 자연을 바라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다양한 새들이 자신의 생활터전에서 곤충을 사냥하고, 노래를 부르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아름다운 색상의 새들과 식물들을 보고 있으면 어느새 내 마음도 자연과 하나가 되는 듯 하다.

색연필, 수채색연필, 사인펜 등을 이용하여 컬러이미지를 따라 색칠할 수도 있고,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색을 사용해 마음껏 컬러링 할 수 있다. 그러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상처받고 지친 마음은 치유된다. 이 책 속에는 자연만이 줄 수 있는 무엇인가가 있다.





교보

http://goo.gl/HgJMK4

예스24

http://goo.gl/6isGmd

알라딘

http://goo.gl/LVxGUf

인터파크

http://goo.gl/x8Ic5r

반디앤루니스

 http://goo.gl/KQjh8y

http://www.yunabooks.com 

http://yunabooks.modoo.at

댓글 (0)

    태그: 컬러링북, 추천, 신간, , 정원, coloring, bird, garden, 색연필

    댓글 남기기